입찰공고

입찰공고 | 오산대학교
[입찰공고] 경비용역 및 시설관리용역 위탁관리업체 선정
̸ 김영만
¥ 2018-02-06 오후 2:39:03 ȸ 334

입찰공고 제2017-47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오산대학교 경비 용역 및 시설관리 용역 위탁관리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다. 계약기간 : 2018년 3월 1일 ~ 2021년 02월 28일 (3년)

  라.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구 분

입찰등록

평가(제안발표)

우선순위 통보

일 시

2018. 2. 19(월)

14:00

2018. 2. 20(화)

14:00

2018. 2. 21(수)

(예정)

장 소

대학본관 1층

사무처 107호

종합정보관

A-402호

협상기간

2018.2.21(수)~

2018.2.28(수)

   마. 용역인원  :  경비원  10 명  , 시설관리원  11명

      1)경비인원 : 총 10 명

       * 근무형태 : 24시간 격일근무 6명 , 12시간 야간근무 4명

       * 휴게시간 : - 24시간 격일근무자 8.75시간 (주간 3.75간, 야간 5시간)

                    - 일일 야간근무자 5.5시간 (주간 1.25시간, 야간 4.25시간)

      2)시실관리원 : 총 11명

       * 근무형태 : 주 5일근무 일일8시간 주40시간 근무 

       * 휴게시간 : 1시간

 

2.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일반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 경비업법 제4조에 2항 규정에 의한 경비업 허가등록업체로 경비용역 및 시설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수원, 화성, 오산, 평택)에 소재한 업체

  라. 현장설명에 참여하고 입찰등록 일시까지 입찰관련 서류를 제출한 업체

  마. 법인사업자(경비 단일종목) 업체로서 자본금 200,000,000원(금이억원)이상인 업체

  바. 용역 연매출 30억원 이상인 업체로 경비 지도사 3명 이상 보유 업체

  사. 퇴직연금가입업체(가입기간 5년 이상, 납입금 5억원 이상)

  아. 현재 본교 경비용역 및 시설관리 인력에 대한 고용승계가 가능한 업체

  자. 공동수급은 불허하며, 입찰 선정 후 계약을 포기한 업체도 입찰에 응할 수 없음.

  차.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을 한 업체

  카. 기타사항

      입찰자는 입찰 전에 본 「계약 유의사항」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을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입찰등록

 가. 마감: 2018. 2. 19(월) 14:00

 나. 장소: 오산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107호

 다. 입찰참가(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제안서 5부(USB 또는 CD-ROM 1개 포함)

   ② 위임장(대리인참가 해당자에 한함),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④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내)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⑥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까지

   ⑦ 관련서류

       1) 경비업 허가등록증

      2) 사업자본금 200,000,000원(금이억원)

       3) 년간 매출액 30억원 실적(부가가치세증명원)

      4) 신용평가기관에서 발행한 기업신용등급 증빙서류 1부

       5) 퇴직연금 가입증명서

       6) 기술인력 현황 및 자격증 사본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입 이용 동의서(본교 입찰유의서 참고) 각 1부

   ⑨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유의사항: 입찰등록 서류에 표기된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만 표기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5. 평가(제안발표)

 가. 일시: 2018. 2. 20(화) 14:00

 나. 장소: 오산대학교 종합정보관 4층 A-403호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평가 및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순의 업체부터 우선협상 대상자로 정하여 협상진행 함.

   나. 다만,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에서 높은 점수를 받은 업체로하며,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평가 기준 중 연번 ②→③→①기준의 평가점수가 높은 업체로 선정한다.

   다. 협상적격자가 없는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라. 입찰보증금 납부 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마. 동일사항에 동일사가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까지

       • 피보험자 : 124-82-08323, 오산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9. 기타사항

    가.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기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계약서에 명기된 경우에는 계약서 조항이 우선함

    나. 본 대학교에서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에는 참가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평가위원 명단은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함

    마. 입찰자는 입찰공고 내용, 사업설명 내용,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등 필요한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바. 본인이 직접 참가하지 않을 경우, 입찰 및 계약 등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위임하는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를 소지한 대리인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사.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국가계약법령 등 관계 규정에 의함

    아. 본 입찰은 본교 사정에 의해 입찰조건, 일정의 변경 또는 입찰취소가 가능함

    자.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차. 상세내용은 사무처 시설팀 ☎ 031-370-2569 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18년 2월 6일

 

오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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