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입찰공고 | 오산대학교
[재입찰공고] 2018년 현수막 제작설치 단가계약 재입찰
̸ 김영만
¥ 2018-02-19 오후 6:28:52 ȸ 357

입찰공고 제2017-53호

 

재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8년 현수막 제작설치 단가계약 재입찰

   나.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다. 낙찰방법 : 본 대학 예정가격이하 최저가 낙찰방법

   라.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년 02월 28일 (1년)

   마. 연간소요 추정금액 : 약 20,000,000원(VAT포함)

        ※ 연간소요 추정금액은 추정된 금액으로서, 계약상대자는 명시된 연간소요 추정금액에 대한 일체의 이의 제기를 할 수 없다.

  바. 입찰(등록)일시 및 장소

 

구 분

현장설명

등록마감

입찰(가격)

일 시

사양서로 대체함

2018. 2. 26(월)

10:00

2018. 2. 26(월)

10:30

장 소

www.osan.ac.kr

나라장터

대학본관 107호

대학본관 3층 회의실

 

2. 참가자격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입찰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에 따른 일반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구비한 자

  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동법 시행규칙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옥외광고물 등 관리법」 제11조에 의한 옥외광고업 등록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기준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오산시에 소재한 업체

  라. 공동수급은 불허하며, 입찰 선정 후 계약을 포기한 업체도 입찰에 응할 수 없음.

  마. 상기 항을 모두 만족하고 입찰등록을 한 업체

  바. 기타사항

      입찰자는 입찰 전에 본 「계약 유의사항」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관련 규정을 숙지하였다고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함으로 발생하는 손해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3. 입찰등록

 가. 마감: 2018. 2. 26(월) 10:00

 나. 장소: 오산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107호

 다. 입찰참가(등록)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본대학 소정양식) 1부

   ② 위임장(대리인참가 해당자에 한함), 참가자 재직증명서 각 1부

   ③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 사용시) 각 1부

   ④ 국세 ․ 지방세 완납증명서(유효기간내) 각 1부

    ⑤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⑥ 이행(입찰) 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1부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까지

   ⑦ 옥외광고업 등록증 사본 1부

   청렴계약 이행각서, 서약서, 개인정보 수입 이용 동의서(본교 입찰유의서 참고) 각 1부

   ⑨ 인감 또는 사용인감 지참

      * 유의사항: 입찰등록 서류에 표기된 주민등록번호는 생년월일만 표기 주민번호 뒷자리 삭제

 

4.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제3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함

   나. 본 대학에 입찰등록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다.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라. 입찰보증금 납부 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마. 동일사항에 동일사가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응찰금액(연간 도급 제안가격 기준)의 5% 이상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발행하여 입찰 등록 시 제출

       • 보증기간 시작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이전

       • 보증기간 만료일 : 입찰등록서류 마감일 다음날부터 30일 까지

       • 피보험자 : 124-82-08323, 오산대학교

       • 약관출력 및 제출

   나.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함.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함

 

6.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1조 규정 을 사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본 공고의 제출서류는 마감시간 전까지 사무처에 제출하여야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다.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입찰시 모든 제품의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응찰하여야 함.

마. 계약시 품목별 단가 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함.

바. 기타 문의 사항은 본 대학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사. 상세내용은 사무처 시설팀 ☎ 031-370-2569 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함.

 

2018년 2월 19일

 

오산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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